천주교 대전교구 가정사목부
인간은 사랑 없이 살 수 없습니다
(성 요한 바오로2세 교황)
사랑이 없다면
가정은 인간들의 공동체일 수 없고,
또한 사랑이 없다면 가정이 살아남고 성장하여
인간 공동체로서 완성될 수가 없습니다 (가정공동체 18항)
       
 
아름다운 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2-11 (목) 15:57
ㆍ조회: 399      
http://gjsamok.zerois.net/cafe/?gajeong.2445.9
“ 남편을 죽이는 10가지 방법 ”


첫째, 술 먹고 들어온 남편, 밉지만 아침에 출근하기 전 출근할 옷 다려 놓고 시원한 해장국과 밥상을 차려 놓는다. 일어나면 깜짝 놀라 죽을 것이다.


둘째, 퇴근하고 들어온 남편, 오늘 수고했다고 뜨거운 물을 받아 물에 담그게 하고 목욕을 시켜준다. 뜨거운 물 때문에 열 받아 죽을 것이다.


셋째, 평소에 안하던 짓을 계속한다. 잔소리 대신 칭찬과 사랑의 말로, '왜 이렇게 변했냐?'고 물어보면 답을 안하고 웃음으로 대답해 준다. 아마 궁금해서 죽을 것이다.


넷째, 아이들한테 상냥하고 남편에게 이해심 많은 현모양처가 된다. 비위 약한 남편은 보다 못해 죽을 것이다.


다섯째, 맛있는 요리를 배워 매일 같이 남편에게 해준다. 언젠가는 맛있다고 너무 많이 먹어서 배 터져 죽을 것이다.


여섯째, 호칭을 바꾸며 애교 섞인 사랑스러운 목소리로 말한다. 낯간지러워 죽을 것이다.


일곱째, 퇴근하고 돌아오면 예쁘게 단장하고 기다린다. 밤에 황홀해서 죽을 것이다.


여덟째, 왕처럼 떠받들어 주고 존경해 준다. 역대 왕들은 오래 못 살았으니 일찍 죽을 것이다.


아홉째, 남편 몰래 생활비 아껴서 적금 들어 놨다가 자금 때문에 힘들어할 때 보탬이 되어준다. 감동받아 죽을 것이다.


열째, 이렇게 남편에게 정성들이고 사랑하고 행복하게 해주면 무슨 꿍꿍이가 있는 줄 알고 불안해서 죽을 것이다.





















Copyright ⓒ 천주교 대전교구 가정사목부 All Rights Reserved. 301-802 대전시 중구 대종로 471 가톨릭문화회관 215
TEL.042-256-5487~8 FAX. 042-256-5466